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쇼미더머니11' 10월 21일 첫방송 확정!!

각종 뉴스 이슈화

by 클리커 2022. 9. 27. 18:56

본문

반응형

 

나무위키 폴로다레드

 

안녕하세요. 클리커 입니다.

 

이번 쇼미더머니 11에는 예고편에

 

폴로다레드, 테이크원, 던말릭, 큐엠, 이영지 등장 했는데요!

 

폴로다레드는 

대한민국 19살 래퍼 쇼미더머니 10에 참가하며 이름을 알렸고 현재 경기도 동두천에 있는 신흥고등학교를

재학중이라고 밝혀졌네요.

본명은 최상현

 

통편집되어 나오진 않았지만 쇼미더머니10에서 염따에게 1차때 목걸이를 받았다고 밝힌적이있습니다

처음에는 덩치있는 체격탓에 18살이라고 소개되자 프로듀서들이 믿지못했고

 

다른참가자들은 UFC도 잘할것같다라고 말을 많이 했어요 ㅋㅋ

 

그리고 키즈래퍼가 아니라 키즈카페를 운영할것같다는 염따의 개드립도 있었고

 

아무튼 기대에 반해 랩이 시작되자마자 통으로 가사를 절었던 이력이있네요.. 

 

그리고 돌연 쌍욕을하며 비트를 꺼달라고 하는 돌발행동도 크게보여 논란이 되었던 사람

 

그리고 그 후 맥랩 방송에 출연해 해명하기를 이떄 멘탈이 나가면서 아무말대잔치를 한게 

 

하필 욕설이였다고.. 해명을 했네요

 

이번 쇼미더 머니11에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나무위키 테이크원

대한ㅁ민국의 래퍼 과거엔 BABO , 그리고 TAKEONE이라는 랩네임으로 활동

 

본명은 김태균으로 활동중이고 활동명인 TAKEWON을 같이 사용하고있다

 

씬에서 찾기 힘든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있고 babo 초기에는 어느정도 정박랩을 구사했고

 

이제는 한국에서 엇박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랩퍼중 하나로 손꼽힌다

 위에 말한대로 귀에 쏙쏙박히는 딕션과 하이톤이 장점이고

 

강약을 살리는 플로우 그리고 깊이있는 가사가 어우러져 몰입력있는 랩이라는 결과를 이끌어낸다

 

 

그리고 딩고라이브에서 암전라이브로 선보인적도있네요..ㅎㅎ

 

활동을 많이 하진 않았지만 매번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는편 

 

믹스테잎을 냈을때 많은 힙합팬들로 주목받았으며

 

이번 쇼미더머니11에 비공개 지원을 했음이 밝혀졌답니다

 

기대됩니다!

 

나무위키 던말릭

대한민국의 래퍼 AMBITION MUSIK 소속의 래퍼

 

2021년 10월13일부터 엠비션 뮤직과 전속계약을 체결해 입단

 

그리고 쇼미더머니 마감일인 30일을 하루앞둔 2022년 7월29일 지원영상을 올렸다

 

그의 지원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우려 표출. 가장 강력하고

 

유력한 우승후보라고 평가하고있는 중이다

 

다만 긍정적인 반응만 있는건 아닌데 그토록 비판해왔던 쇼미더머니출연으로 인해 저스디스에 이어서 결국 노선을

 

바꿨다는 비판을 피할수없게 되었기 때문

 

그리고 동부힙합스타일로 랩을한다, 촘촘한 라임설계 변칙적인 플로우 거친톤이 특징으로 꼽힘.

 

작사할땐 자신의 생각을 담아내면서도 듣는맛을 살린 가사를 주로 쓴다함.

 

 

MBTI는 INTJ라고 한다

 

문신이 많고 어릴때 꿈이 벳사람? 이었다고하네요 이건좀 의외네요 

 

 

나무위키 큐엠

 

VMC 소속 래퍼 QM

 

큐엠은 랩의 특징이 하이톤으로 쏘아붙이는듯한 랩을 선보임

키비디와 로열 클래스라는 크루로 활동하기도했고 서로 곡을 공유했던적들이 많다.

 

그리고 드렁큰타이거의 마지막앨범 에서 수록곡 고집쟁이 2에 테이크원과 함께 참여했고

 

커뮤니티의 좋은반응도 있고 화려한 퍼포먼스는 덤이였다

 

그리고 그 뒤로 더콰이엇이 주최하는 랩하우스 공연에도 참여하여 점점 입지를 넓혀가는중.

그리고 2021년엔 올해 과소평가된 앨범에 수상하기도함.

 

 

 

나무위키 이영지

 

 

다들 잘알고 유명해진 이영지래퍼

 

사실 요즘 예능이 대한 욕심이 더 많지않나 라는 생각을 했는데

 

유투버로도 활동을 엄청 잘하고있고

이젠거의 대성했다고봐도 무방한 이영지

 

고등래퍼에 나와서 굉장히 잘됬는데요. 

 

1차예선에서 슬리피와 함께 모습을 보이면서

 

이번 쇼미더머니11의 제일 핫한 인기스타가 이영지가 아닌가 하네요

 

그리고 뛰어난 예능감으로도 예능계에서도 사랑을 많이 받고있는데 

 

이제 실력적으로 인정을 받고싶어서인지 이렇게 나오게됬네요.

긍정적인 웃음을 주는 이영지씨 무대도 꼭 잘해서 우승 하시길 응원할게요 ㅎㅎ

 

 

아무쪼록 이렇게 예고편에 나온 래퍼들을 다 알아봤는데

새롭게 알게된 래퍼도있고 쇼미더머니는 꼭 챙겨보는 저라 이렇게 알아봤는데

이번에도 재밌는 쇼미더머니11이 되길 바래봅니다.

 

쇼미더머니 11은 10월 21일 첫방송이 확정되었네요!

 

이제 날씨도 점점 추워지고 쌀쌀해지는데 옷 따듯하게입으시고 감기 안걸리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