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드, 전기차용 로고 휘장없어서 차 못판다

국내주식 관련 정보

by 클리커 2022. 9. 24. 22:1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클리커 입니다.

 

사실 항상 공급망이 부족한 포드인데

 

이번에도 문제가 생겼네요 ㅠㅠ

 

이제는 휘장이 없어서 차를 못파는 사태까지.........

 

사실 지금 코로나때문에 모든 자동차업체들이 공급망이 부족한건 사실이지만

 

포드에겐 이게 더욱 더 심각하게 다가온듯한...

 

근데 더 황당한건 핵심 부품이 아니고 

 

그저 차 외부에 붙이는 장식품이라는것.

 

근데 이건 중요한게 차량을 만드는곳이 어디인지 모델명이 무엇인지를 알려주는 기능이 있어서

이를 빼고 출고를 할수는 없는 상황이라네요

 

지난 19일 장 마감한 뒤 이렇게 발표를 했고 그동안 포드는 부품 부족 문제를 마진 낮은 승용차등의 생산을 줄이는 방식으로 대응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급난이 해소되지 않으면서 이제 그 충격이 마진 높은 픽업트럭 등으로 확대되고 있음을 밝혔다

 

그리고 포드 주가는 20일 12% 폭락했고 2011년 이후 하루 낙폭으로는 최대치를 기록했다

 

근데 지금 문제인게 포드 뿐만이아니라 디트로이드의 맞수 제너럴모터스 GM과 루시드그룹등에도 불똥이 튀었고

 

GM도 급락중이고 루시드도 그 영향을 받아 똑같이 주가가 하락했다

 

루시드도 제가 담은 기업중 하나인데 이 기업이 공급망만 조금 해결된다면 정말 좋은 그룹이라 생각되고

 

전기차계의 명품이 될거라고 확신을 한 상태에서 투자를했습니다

 

꼭 코로나가 빨리 풀려서 공급망이 해결되고 제 주식인 루시드도 좀 떡상했으면 좋겠네요 ㅠㅠ

 

미래를 보고 투자한 저로써는 무조건 올라갈거란 믿음이 있습니다.

 

근데 이게 루시드보단 주목도가 높은 포드가 이런 문제가 생기면서

 

루시드까지 타격받고있으니 뭐..... 어쩔수없죠 이런 기업인건 알고있었고

 

공급망만 조금 해결이 잘 되었으면하네요! 그리고 시장이 요즘 좋지않은데

 

다들 화이팅하시고 주식은 항상 이야기하지만

 

'멘탈 게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