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갓비트''업비트' 루나 거래수수료 66억원 전액 투자자보호!!

코인 관련 정보

by 클리커 2022. 9. 30. 14:1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클리커 입니다.

 

오늘은 "갓나무 두나무" 가 이번에 발표한

 

두나무는 지난 5월 테라 루나 사태에 대해 문제가된 루나클래식 전 LUNC 전 LUNA에 대해

해당 코인의 수수료인 전액 66억원을 투자자 보호에 활용한다고 오늘 밝혔습니다!!

 

대박이죠.....두나무 ㅋㅋ 돈을 제대로 쓸줄 아는 기업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난 29일 기준 업비트가 보유한 루나 수수료 수익은 약 66억 239.13BTC 라고 하는데

 

이는 5월 11~20일간 업비트에서 발생한 루나 거래 수수료라네요 엄청나네요!!!

 

두나무는 수수료 활용 방안을 논의를 하고있고 그 논의를 위해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자문위원회를 운영하고 단기 및 중장기 수수료 활용 방안을 계획을 실행중이라고하네요

 

먼저 단기적으로는 루나 테라 사태가 발생한 원인과 과정을 자세히 분석하고 정리한 루나사태백서를 연내 제작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역시 대박이네요. 코인 초보자들도 꼭 보면 좋을것같아요!

 

백서에는 루나 클래식 발행사 테라폼랩스의 활동과 국내외 암호화폐 거래소 등의 대응도 함께 담길 예정입니다.

 

중기계획으로는 공익 단체 기부가 선정됬답니다! 두나무는 암호화폐를 투자하다가

 

보이스피싱, 사기 범죄피해를 입은 투자자에게 구제에 재원이 활용될수있게 수수료중 약

 

30억원을 기부하기로 했고 기부 대상은 향후 공익단체와 협의를 거쳐 확정될 예정

 

나머지 수수료는 '디지털자산시장모니터링센터' 설립에 쓰일 예정 이라네요

 

이거 활용성이 좀 높아질것같은 생각입니다.

 

코인계가 조금 더 건강해질수있게 도와주는 두나무........

 

두나무는 내년 센터를 만들고 블록체인상에서 이뤄지는 

 

이상한 흐름을 탐지하고 공개하는활동을 지원할 예정이고

 

센터는 가격에 큰 영향을 줄수있는 발행주체의 지갑을 모니터링도 할것이고 사전에 공지하지않는 코인의 이상흐름이 발견이 되면

 

투자자에게 알리는 역할을 수행 한답니다.코인스케너 같은걸로 예상 됩니다

 

아울러 센터는 블록체인 거래에서 분석할수있는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청년 일자리도 창출할 방침이고 

 

여기서 이석우 두나무대표는 "건전하고 공정한 디지털자산 시장이 만들어져서 투자자들이 안전하게 투자할수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루나수수료가 활용 되길 바란다"

 

그저 갓석우.....

아무튼 이 두나무가 돈쓰는게..기가막히네요

 

다들 안전한 투자 하시고 건강한투자 하시길 바랍니다!

 

 

투자는

"멘탈 게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