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타버스' 이젠 아파트 모델하우스도 메타버스 열풍

코인 관련 정보

by 클리커 2022. 9. 24. 22:08

본문

반응형

 

 

메타버스열풍이 모델하우스까지 번졌네요

 

건설업계에 메타버스가 엄청 열풍이 뜨겁답니다

 

메타버스 공간에 분양홍보관을 조성하는것은 물론 현장과 본사 건설 주요 과정 협업도구등으로 활용하는 등 이용범위가

 

넓혀져가고있다는 소식이 들리네요

 

포스코 건설은 최근 메타버스 사옥 '포스코건설 메타스페이스'를 열었다네요

 

메타스페이스는 네이버 메타버스 제페토 운영사인 네이버제트와 슈퍼캣이 공동 개발한 메타버스 플랫폼 

 

'젭'을 활용한 서비스로 이곳에선 포스코건설 송도사옥등 실제 건물을 본떠 만든

가상 업무공간도 있다고하네요

 

대우건설도 도입 및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있고 유니티엔진을 활용해 가상 본보기집

 

'메타갤러리'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이젠 저희 실상 생활에서도 메타버스가 활용되고있는 시점인데

 

가상세계가 저희 일상에 들어오는게 느껴지네요.

 

요즘 GS건설쪽에서도 여기에 눈독들이고있다는 소식이 많네요.....

 

이제  진짜 설마......메타버스부동산도 생길것같은 기분이....

 

미래가 현실이 되는 이시점......에 있는 지금

 

조금 무섭기도 한대 트랜드 따라갈려면 저도 공부를 더 많이하고 코인관련해서도 많이 공부하고있지만

 

공부하면서 느끼는건 이게 진짜 현실이 되버리고있다는게 신기할 따름이네요

 

나중에 되서 공부하면 늦을테니....

 

오늘도 열심히 공부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