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현준 12살 연하 아내 이렇게 예뻤나?

각종 뉴스 이슈화

by 클리커 2022. 9. 24. 21:2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클리커 입니다.

 

신현준은 아내 김경미씨와 찍은 광고사진을 공개했네요

 

검정수트를 입고 아내와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있는 신현준씨와 김경미씨의 사진이다

 

나이차이가 12살이라는게 안믿길정도의 동안이긴하네요 신현준씨가.....

 

역시 연예인은 다른것인가 ㅠㅠ

 

컬러풀한 의상도....... 가방도 찰떡같이 소화 해낸다

 

나이가 믿기질 않을정도다 

아내 김경미씨는 첼리스트라고 들었는데 예쁘네요 ㅠㅠ

2남 1녀를 두고있는데 미모도 엄청나다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서 달달한모습도 많이 봤는데

 

영감이라고 부르는 모습에 웃겨서 죽을뻔..ㅋㅋ

 

아무튼....부러워 죽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