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로란트' '리그오브레전드' 서버 이슈

각종 뉴스 이슈화

by 클리커 2022. 9. 24. 21:4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클리커 입니다.

 

현재 라이엇 서버 이슈가 엄청나네요 ㅠㅠ

 

사람들이 많이 하는 요즘 핫한게임 '발로란트'

 

서버 점검이 아닌데 지금 현재 접속이 안되고있네요

 

요즘 인기가 너무많아져서그런가.......

 

게임 하기 쉽지않네요

 

현재 9월 24일 저녁 9시경

 

아직도 열리고 있지않네요 ㅠㅠ

 

저도 가끔씩 해보는 게임이긴한데 하면 할수록 어려운게임인거같아요!

 

더불어 국민게임으로 자리잡은

 

리그오브레전드도 서버가 말썽이네요 

 

지금 라이엇 서버가 전체적으로 불안한것같습니다 ㅠㅠ

 

사실 이렇게 서버 터진건 진짜 오랜만에 보는것같네요!

 

그만큼 사람들이 라이엇게임을 많이 한다는것 아닐까요?

 

다들 즐거운 주말보내시고 게임 하시는동안 스트레스 확 풀어버리시길 바랍니다.

 

(사실은 랭크게임하면 더 쌓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